언론보도 지속가능한 충북교육
사진 지속가능한 충북교육
동영상 지속가능한 충북교육
소식지 지속가능한 충북교육
SNS 지속가능한 충북교육
화보/달력 지속가능한 충북교육
전체 메뉴 닫기
페이스북2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밴드 공유 SNS 공유영역 닫기
청주 수곡초,‘명랑운동회 및 아빠와 함께 1박 2일 캠프’성료
- 가족 화합 도모하여 뜻깊은 추억 쌓아 -
청주 수곡초등학교(교장 박성곤)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지난 31일(토)부터 1박 2일간 아버지회(회장 최천웅) 주관으로 “명랑운동회 및 아빠와 함께 1박 2일 캠프”를 개최하였다.
가족 간의 소중한 시간을 선물하고자 기획된 이번 행사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었으며, 22가족 80여 명의 학생과 학부모가 참여하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첫 번째 프로그램인 “명랑운동회”는 수곡초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외부 전문업체의 진행 아래 다채로운 레크레이션과 활기찬 체육 놀이로 꾸며졌다. 참여자들은 함께 땀 흘리고 웃고 소통하는 가운데 가족 간의 유대감을 더욱 굳건히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진행된 “아빠와 함께 1박 2일 캠프”는 운동장에 설치된 형형색색의 텐트에서 진행되었다. 아빠와 아이들이 하룻밤을 보내며 평소 나누지 못했던 속 깊은 대화를 나누고, 밤하늘의 별을 보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이번 행사에 참여한 6학년 김서현 학생은 “아빠와 함께 마시멜로도 굽고 텐트에서 밤늦게까지 이야기도 하며 평소보다 훨씬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정말 즐거웠다"며, "내년에도 동생과 함께 꼭 다시 참여하고 싶다"는 소감을 전해 행사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