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학교

“개신초 태권도부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 금메달1, 은메달1, 동메달1 획득”

  • 작성자 충북교육소식 관리자
  • 등록일2025.05.29.
  • 조회수123
“개신초 태권도부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  금메달1, 은메달1, 동메달1 획득” 이미지1

개신초 태권도부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 금메달1, 은메달1, 동메달1 획득


- 개신초 태권도부 메달 3개 획득으로 초등 최강임을 확인

 

개신초등학교(교장 조성건) 태권도부 6(송예빈 외 5)524일부터 26일까지 김해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 태권도 학생부 경기에 출전하였다. 54회 전국소년체육대회 태권도 종목은 전국 각지에서 모인 각 지역 대표선수단이 최고를 가리기 위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발휘하였다. 본교 태권도부 선수들 6(송예빈 외 5)은 충청북도태권도 대표선수 자격으로 자부심을 갖고 출전하였다.

 

개신초 태권도부는 신화강 코치의 체계적이고 열정적인 지도 아래 선수들이 꾸준히 자신감을 가지고 훈련하여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 여초부에서는 6학년 송예빈선수가 39kg이하 체급에서 1, 6학년 조하진선수가 46kg이하 체급에서 3위를 차지하였으며, 남초부에서는 6학년 김동욱선수가 54kg이하 체급에서 2위를 차지하였다. 본교 태권도부는 금메달 1, 은메달 1, 동메달 1라는 우수한 성과를 통해 충청북도태권도선수단이 전국소년체육대회태권도 종목에서 종합 2위 성적을 거두는데 크게 기여하였다.


개신초등학교 조성건 교장은 본교 태권도부 선수들이 우수한 지도자의 지도 아래 하나 된 팀워크를 바탕으로 자신과 동료를 신뢰하며 자신감 있게 경기에 임한 결과, 우수한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번 대회를 통해 본교 태권도부 선수들이 학교와 지역의 명예를 드높였다고 평가하며 선수들을 격려했다.
아울러 이러한 성과는 선수들의 뒤에서 묵묵히 헌신해 주시고 아낌없는 지원을 보내주신 학부모님들의 노고가 있었기에 가능했다, 학부모들께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