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봉유치원, 웃음꽃 핀‘한마음 가족 운동회’개최
-유아, 가족, 선생님이 하나 되어… 즐거운 추억과 공동체의 의미 되새긴 하루-
율봉유치원(원장 이영순)은 5월 22일(목) 원내 운동장에서 아이들과 가족, 교직원이 함께하는 ‘율봉 한마음 가족 운동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유아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고, 가정과 유치원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인근 청주 유도회관에서 열린 운동회는 다양한 협동 게임과 가족 참여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으며, 아이들과 부모님들은 함께 뛰고 웃으며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특히 줄다리기, 공굴리기, 이어달리기 등의 활동은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고, 승부보다는 화합의 의미를 되새기는 장이 되었다.
한 학부모는 “아이와 함께 활동에 참여하며 유치원 친구들과도 교류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가정에서도 이야기꽃이 끊이질 않는다”고 소감을 전했다.
율봉유치원 관계자는 “운동회를 통해 유아들이 협동심과 배려심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유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율봉 한마음 가족 운동회’는 아이들의 웃음소리와 가족의 따뜻한 응원으로 가득 찬, 공동체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축제의 장으로 기억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