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교육지원청

음성교육지원청, 민원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하반기 친절교육 실시

  • 작성자 음성교육지원청
  • 등록일2022.10.04.
  • 조회수202
음성교육지원청, 민원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하반기 친절교육 실시 이미지1
음성교육지원청, 민원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하반기 친절교육 실시 이미지2

음성교육지원청, 민원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하반기 친절교육 실시





 

음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영정)은 민원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해 30일 관내 교직원 57명을 대상으로 ‘2022. 하반기 민원행정서비스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반기문 평화기념관에서 대면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교육은 아이비전 컨설팅 대표 신혜련 강사를 초청해··풀 서비스-고객이 원하는 것보다 더 잘 풀리는 서비스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전화민원 비율이 높은 만큼 작년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를 토대로 전화친절도 향상을 위한 민원인 전화응대서비스 교육도 함께 진행되었다.

교육에 참여한 직원은 상반기에는 비대면으로 진행하였는데 이번에는 대면으로 진행되어 강의 집중도가 더 높았다.”라며 오늘 강의로 민원인이 원하는 것보다 더 좋은 민원서비스를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